나의 일상생활/나의 이야기

지역 학생들과의 스포츠클라이밍 교육

상영신 2022. 11. 30. 11:20

문경클라이밍센터가 개장되고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에는 체험 활동을 비롯하여 많은 교육등이 많이 진행되었었다.

그러나 코로나19의 확진으로 클라이밍센터가 폐쇠 되기를 반복하면서 모든 교육은 사라졌다.

3년이 지나는 올해 상반기까지 스포츠클라이밍 교육은 없었다.

하반기가 되어 코로나19가 다소 진정되면서 그간 못다한 교육을 진행하여 이달 초 교육을 마무리한다.

문경에서는 센터가 개장된 후 클라이밍 붐이 일다가 3년을 쉬는 사이에  스포츠클라이밍에 대한 관심과 활동이 많이 줄어들어 아쉬움이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