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산행]새터암장

상영신 2011. 5. 8. 23:54

일시 : 2011.5.8(8시 : 00 ~ 19:30)

정소 : 새터 암장

누구랑 : 깁병희, 김준태, 손진우, 신상영, 오정환, 이인지,전규언, 주종혁, 황경옥(9명)

어버이날로 3일 연휴이다

새터암장으로 향한다.

야영을 한 전규언, 오정환씨 내외분과 합류하여 암장에 도착하니 9시이다

아득가 하단에서 자세연습을 한다

김준태, 김병희 내외분도 잠시에 도착한다

11시까지 기본자세를 익히고 신상영, 손진우, 오정환, 황경옥는 아득가를 오르고

나머지 분들은 옹고집과 빡봉을 오른다

정상에서 사진찍고 2시에 점심이다

얼마전만 해도 앙상한 가지들이였는데 연초록으로 단장된 암장 주위의 모습에서 힘찬 생동감을 느끼게한다

연휴 탓인가 암벽장에는 우리 동료 밖에 없다.

느긋하게 늦은 점심을 먹고 오후엔 왼쪽 암벽을 오른다

매직아이, 황피치슬랩, 친구야 중에서 2곳을 오르기로 한다

황피치슬랩은 두개 클럭스에서  추락 후 오른다

5시 30분까지 등반을 마치고 하산 후 거기에서 간단히 뒷풀이를 하고 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