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나들이/일본

[일본여행4일]일본의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고베항

상영신 2013. 1. 18. 22:46

☞ 비 바람 때문에 계획에 차질을 거져온 고베 관광

어제까지는 겨울 여행의 최상의 날씨를 보여 주었는데 오늘은 자고 일어나니 창밖에는 비가 오는 가운데 바람이 몹시 불고 있다

당초 계획은  고베시에서 운영하는 '허브농원'과 함께하는 [누노비키 로프웨이]에 탑승하여 롯코산을 올라 고베 시가지를 바라보면서 산책을 즐기기로 되어 있었으나 예상대로 여행사에서는 오늘 계획을 모두 취소한다고 한다

지진의 피해 흔적이 남아 있는 메모리얼 공원등 탐방하고  차이나 타운을 포함하여 시내 관광하는 것으로 대체를 한다

호텔 밖으로는 바람이 몹시 불고 비가 오고 있다

호텔 로비의 풍경을 담는다

호텔을 나서기에 앞서 기념사진을 찍는다

이때 카메라를 떨어뜨려 더 이상의 카메라 사진은 찍을 수 없게 된다

다음 사진부터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들이다

♣ 지진 참상을 느끼는 메모리얼 파크

메모리얼 파크 가는 길목엔 엄청 거대한 고기 한마리가 있다

메모리얼 파크로 가는 일행들

지진피해를 입었을 때 모습을 그대로 보여 준다

도로가 갈라지고 가로등이 누워있다

당시의 모습을 일부지만 생생하게 보존하고 있다

피해 복구현황을 보여 주고 있다

♣ mozaic 아이쇼핑

디자인너가 직접 작품을 만들어 판매를 한다는 가게를 들러본다

이벤트 행열이 지나간다

롱다리의 가장 행렬

건너편에 보이는 해양박물관과 가와사끼 월드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소핑을 마치고 해양박물관을 배경으로

♣ 현지식으로 점심

체인점이라고 하는데 여기에서 점심

점심 메뉴는 초밥과 우동

♣ KOBE MOTOMACHI와 차이나 타운 구경하기

모토마치 거리로 향한다

차이나 타운을 먼저 구경한다

왕만두를 많이 먹는다고 한다

길거너 DAIMARU백화점에 들어가니 공연을 하고 있다

☞  간사이 국제공항으로 이동 [약 1시간 20분 소요]
    간사이 국제공항 출발 [KE2728-19:55]
        -기내식 1회 제공 [간단한 샌드위치]
        -비행소요시간 [약 1시간 45분 소요]
    김포 국제공항 도착 [KE2728-21:45]

이번 여행을 통하여 일본의 역사를 조금 알게 되었으며 일본인의 문화를 일부나마 접할 수 있게 된 점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

여행을 제공해준 사위, 며느리, 아들, 딸에게 고마움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