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생활/나의 이야기

제28회 내연산악제의 등반대회에 참가

상영신 2008. 11. 4. 20:09

일시 : 2008.11. 1- 11. 2

장소 ; 송라면 내연산 보경사 야영장
제28회 내연산악제 겸 제1회 포항시장배 등반대회에 김대우암벽교실의 일반부로 출전하였다.
장비 검사와 2시간 30분내의 산행 및 독도법 실기,체력 측정 순이었다.
입상은 하지 못하였지만 젊은 친구들과 함께 하였다는 데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
역시 체력에서 많이 뒤진다. 2.5km를 7kg의 배낭을 지고 13분에 뛰었다. 경주공고의 젊은 팀은 11분이라는데....
작년에는 문경산악연맹 장년부로 출전하여 상금도 10만원 탓었는데 조금의 서운함이 남는 건 역시 욕심 때문이아닐끼
여성일반부는 당당히 준우승을 하여 상금 30만원을 획득하였다

 

 

 

 

 

                                            김대우암벽교실의 남자일반부(김종호,서석창)와 여자일반부

 

 

 

                                                                    문경산악연맹팀과 함께...

                                                                      7팀 중에서 5위 

                                                      경북 산악연맹 수석 부회장 -김유복(고등학교동기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