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나들이/중국

황산여행1- 명대옛거리, 삼청산

상영신 2015. 10. 20. 16:53

일시 : 2015.10.15-18

장소 : 중국 황산, 삼청산

누구랑 : 김경식, 김윤동, 김이식, 박기순, 박영진, 서금숙, 서홍석, 신상영, 이명희, 홍종길,

강갑순, 권현숙, 김명희, 박경자, 심정수 (16명)

초등학교 동기생들과 3박 4일의 황산 여행을 황산직항을 이용하여 다녀온다.

여행성격이 나는 트레킹을 원했으나 관광을 원하는 사람들도 있어 관광수준의 여행을 한다.

친구의 지인에게 여행을 부탁했던 관계로 매끄럽지 못한 면들이 많이 나타난다.

귀국에는 1명이 따로 입국하는 황당한 경우도 겪고 사전 상세한 일정계획을 세우지 않아 현지에서 가이드와 충돌하는 경우도 발생한다.

<1일차>

인천공항 -황산공항- 청대옛 거리 관광- 전신맛사지- 하워드존슨호텔

7:30 점촌출발하여 10:30에 가이드와 A구역 보물섬투어에서 미팅후 입국수속을 마치고 13:15 인천공항 출발한다.

▼ 인천공항 입국 대기중

▼ 황산 공항에 도착(15:40-현지시간)

▼ 가이드 최민남과 함께

▼ 청대 옛 거리 관광

<2일차>

호텔-천문산-금사케이블카-남청원풍경구-남부케이블카-황산 호텔

버스 이동에 왕복 6시간, 천문산관광 3.5시간으로 천문산의 일부분만을 관광하여 아쉬움을 남긴다.

(전날 이곳으로 이동하여 일찍 천문사 관광하여 황산으로 이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중국 삼청산(1,819.9m)은 3대 봉우리인 옥경봉, 옥화봉, 옥허봉 정상에 마치 도교의 시조 삼청(옥청, 상청, 태청)이 앉아 있는 모습과 같다하여 얻은 이름이다. 강남제일선봉, 천하무쌍복지라는 중국 삼청산은 사람, 동물등의 형상을 한 화강암 봉우리와 기둥들이 보여주는 신비스러운 경관들 또한 가히 천하일품이라 한다.

▼ 삼청산 금사케이블카(10:57)

▼ 남청원풍경구를 따라 (10:57)

▼ 만수원풍경구 관광 (13:18)

▲ 남부케이블로 하산(14:10)

▲ 한국인식당에서 저녁식사(18:41)

다음 사진 보기는 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