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의 꿈길 릿지

상영신 2018. 8. 21. 22:30

일시 : 2018. 8.19

장소 : 악어의 꿈길(불곡산)

누구랑 :  최상범, 김유석, 박영길, 김무제, 신상영, 김희정, 오성환, 김원수, 호용수, 이명자,

손진우, 전장섭(등반순서이기도 합니다.)

선등 - 최상범,     차량지원 - 박영길, 호용수      등반시간 - 5.5시간(중식 포함)

유난히도 폭염에 시달렸던 올 여름 말복을 지나니 더위도 할 풀 꺽인다.

새벽 5시 차량 2대에 나눠타고 서이천 휴게소에서 김밥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양주 대교아파트 입구 근처에 주차시키고 릿지를 향한다.

어렵지 않게 릿지 초입에 도착한다. 다행스럽게 선두팀은 보이지 않는다.

자일을 2줄 고정 시키고 자기 확보를 하면서 등반하니 시간을 많이 단축 시킨다. 5피치를 마치고 점심을 먹은 다음 6, 7 피치를 등반하고 임꺽정 봉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하산한다. 주차장에서 시원한 캔맥주로 갈증을 풀고 점촌에 도착 저녁을 먹고 등반을 마무리한다. 이곳은 첫 등반이였지만 정기등반으로 는 적당한 릿지라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