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히말라야 트레킹(2018)

5일차(1.12)_1 추일레 ㅡ윗 시누와

상영신 2018. 2. 13. 16:38

히말라야 트레킹(2018.1.8~1.31) 안나푸르나 트레킹

▼ 5일차(1.12) 추일레 ㅡ 촘롱ㅡ윗 시누아       이동거리 11km   이동 시간 7h   고도하강 641m

6시30분에 일어나 운동장처럼 넓은 마당에서 스트레칭을 하고 마추푸차레의 일출을 감삼한다. 아침 식사는 분유를 탄 우유에 샌드위치와 스프이다.   8시 30분 시와이를 향해 출발한다. 계곡 아래 Siprong까지  급경사 지역을 내려 와서 출렁 다리룰 건넌다. 안나 남봉은 안나푸르나 남봉이과는 작별을 하고 구르중 (Gurjung)까지 급경사 오름막 이다. 구루중에서 힐탑(Hill Top)까지는 거의 평지나 다름없이 산허리를 가로 지른다.  농경지가가 비교적 많으며 소로 밭가는 모습도 보인다. 촘롱(Chomrong)에 도착하여(12시) 점심은 참치 김치찌게에 밥을 먹는다.

촘롱(Chomrong)에서 출발하여(13시) 시누와(Sinuwa)까지는 산기슭을 따라 서서히 고도를 높인다. 아래 시누와에서 흑티 한잔씩을 하고(14시45분) 다시 45분정도 급경사를 올라 윗 시누와 도착한다(15시30분).  마차푸차레(Machhapuchhre)가 지척에서 조망된다. 숙소에서는 네팔티를 제공해 준다.

저녁은 네팔 빵 ,우유로 해결하고  19시 취침하여 모처럼 만에 푹 잠을 잔다.

마당에서 보이는 Hiunchuli의 일출 06:58
운동장처럼 넓은 숙소의 마당 7:00
Kimrong Khola가 이루는 계곡 -계곡의 끝부분이 촘롬 7:00
숙소 좌측 방향 07:03
마추푸레차의 일출 모습07:04
건너편 산너머에서의 일출 8:15
출발 준비를 마치고 08:30
Hotel Rainbow 8:35
계곡을 향해 급경사를 내려오는 대원들 08:39
계곡 건너로 보이는 우리가 가야할 등로 08:55
지진으로 인한 산사태 지역과 폭포 09:02
한국의 산골처럼 다랭이 밭에서는 밀이 파릇 파릇 자라고 09:05
Siprongdml Guest House에서 09:06
Kimrong Khola 계곡의 출렁다리를 지나는 대원들 09:13
가축사료용 풀을 지고 가는 현지인 9:25
기부을 원하는 학교의 현수막 9:31

김대장이 많이 않은 금액이지만 모금함에 기부를 한다.

여기서부터는 거의 평지 수준으로 산허리를 따라 이동한다. 나름 규모 있는 밭이 마련되어 있다.

농경지 사이의 등로를 따라 이동 9:40
구르중(Gurjung) 도착 09:55
따뜻한 날씨에 정감이 가는 마을 을 지나 10:01
힐탑(Hill Top)에 도착하니 정면에 모습으로 나타내는 마추푸차레 10:53
힐탑에서 홍차 한잔과 휴식 10:53
Hill- Top에서 바라본 가야할 등로 11:05
Hill- Top에서 11:06
등로 주위로는 나름 많은 경작지가 11:35
쟁기질하는 현지인의 모습 11:52
Chomrong(2,170m)에 도착( Kimrong Khola 2h,Sinuwa 1h 30m) 11:53
Chomrong에서 바라본 마차푸차레 12:00
다시 만나는 안나 남봉과 히운출리 12:10
산허리로 마차푸차레로 향하고 있는가야할 등로 12:10
Annapuruna South 7,219m, Hiunchuli 6,441m, Machhapuchhre 6,997m 12:13
점심 - 참치 김치찌게와 밥 12:28

다음 사진 보기는 여기를 클릭